거의 사라졌던 힌두스타니 클래식 음악 예술이 콜카타에 있는 많은 힌두스타니 클래식 음악 가수의 헌신과 콜카타에 있는 ITC Sangeet 연구 아카데미의 추종자들 덕분에 멸종을 되살렸습니다. 삼베다(Samvedas) 시대부터 우리나라에 살아남아 여러 나라의 다양한 출연자들의 방언과 노래 변주(“가야키”)를 통해 히누드스타니 음악이 발전해 왔습니다. 그러나 적절한 문서가 부족하고 다양한 지역 가수들의 언어로 즉흥적으로 즉흥적으로 연주하는 바람에 이 예술은 죽어가는 예술이 되었습니다 강남역실용음악학원.
전국의 문화 단체들은 고전 예술 형식을 유배지에서 다시 가져오는 데 만장일치로 동의했습니다. 그러다가 1971년에 ITC가 델리에서 개최된 클래식 음악 콘서트를 전국적으로 초청함으로써 이 운동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ITC는 큰 성공을 거둔 후 힌두스타니 클래식 음악을 보존, 연구 및 대중화한다는 목표로 1977년 콜카타에 ITC Sangeet 연구 아카데미를 설립했습니다. 콜카타와 전국의 유명한 힌두스타니 클래식 음악 가수 중에서 ITC의 교수진은 SRA가 선택되었습니다.
그때부터 콜카타의 ITC Sangeet 연구 아카데미는 힌두스타니 클래식 음악의 육성 기반이 되었습니다. 콜카타의 많은 힌두스타니 클래식 음악 가수들이 이 존경받는 연구소에서 일어섰고 그들의 손을 잡고 음악 형식 자체도 새로운 생명을 얻었습니다. 적절한 문서화와 연구 기반 현대 “Gurukul”의 “Guru-Shishya”의 과거 전통을 따라 ITC는 음악 형식을 보존하는 가장 큰 민영화 접근 방식에서 선구적인 역할을 수행해 왔습니다.
이 연구소를 졸업한 콜카타의 많은 힌두스타니 클래식 음악 가수 중에는 아그라 “가라나”의 유명한 “비두시” 수브라 구하가 있습니다. 절묘한 조율과 유연한 음색으로 그녀는 “카얄” 연주회를 자신의 강력한 장르로 만들었습니다. 후기 Pandit Sunil Bose, 후기 Pandit KG Ginde, 후기 Pandit DT Joshi 및 Pandit Vijay Kichlu 밑에서 교육을 받은 후 그녀는 현재 콜카타에 있는 ITC Sangeet 연구 아카데미의 교수진 중 한 명입니다.
그녀의 특별한 “gayaki”는 “vidya”와 완벽한 “raagdari”의 섬세한 조화로 풍성해졌습니다. 매혹적인 “bol-bants”와 “taans”, 목을 벌린 “akar” 및 “laya”를 제어하는 전문 기술은 이 게임의 다른 특징 중 일부입니다. 그녀는 “khayal”에 익숙할 뿐만 아니라 “thumri” 연주회, 특히 “Poorab Ang” 연주회로도 유명합니다. 콜카타의 ITC Sangeet 연구 아카데미에서 가르치는 동안 그녀는 미국, 캐나다, 방글라데시, 독일 등 여러 국가에서 정기적으로 해외 공연을 펼쳤습니다. 콜카타의 주요 힌두스타니 클래식 음악 가수 중 한 명인 그녀는 All India Radio(“Akashvani”)에서 꾸준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명성은 그녀를 최근 Bharatiya Vidya Bhavan을 방문하는 교수 역할로 런던으로 데려갔습니다. 그녀는 또한 미국에 있는 다른 많은 녹음 스튜디오와 함께 HMV, SaReGaMa 및 Music Today와 같은 큰 배너 이름으로 앨범을 발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