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가가 진정한 음악가가 되기 위해서는 음악의 가장 중요한 요소들을 잘 이해하고 있어야 합니다 맞춤형 음악 제작.
멜로디
멜로디는 음악의 가장 기본적인 요소입니다. 기본 음계를 따르지 않으면 멜로디가 존재할 수 없지만, 음계 자체는 실제로 음악을 만드는 데 사용될 수 없습니다. 음계 순서대로 패턴화하면 음악이 너무 중복되게 들리기 때문입니다. 오히려 특정 음계 내에서 음을 선택하고 특정 코드 진행에 맞게 순서를 바꾸는 것이 멜로디를 만드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멜로디는 음계의 최종 결과입니다. 특정 음악을 훨씬 더 즐겁게 들리게 만드는 가장 중요한 측면입니다. 리듬 패턴, 강약 및 하모니와 함께 사용하면 멜로디의 원래 효과/목적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저울
스케일은 음악의 일종의 골격 구조 역할을 하는 음표 그룹입니다. 음계에 대한 기본 지식이 없으면 음악가는 어떤 음표나 코드가 노래 전체에 적합하고 보완적인지 알 수 없기 때문에 음악 작품을 작곡하기가 어렵습니다. 음계에 대한 지식은 기본 음악 이론에 대한 이해를 강화하며 귀를 발달시키려는 경우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율
리듬은 음악 시간 내에서 소리(음표, 코드, 타악기 등)의 패턴 또는 배치입니다. 4/4소절의 반복박자에서 리듬은 이를 중심으로 구성되며 작곡가의 취향에 따라 재구성된다. 음표 그룹의 다양한 패턴을 사용하면 멜로디 사운드가 귀에 훨씬 더 듣기 좋게 들립니다. 특히 벨로시티, 스타카토 또는 레가토 변주와 같은 역동적인 연주 스타일과 결합된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리듬은 비트의 일련의 부분 집합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멜로디가 음계에서 나오듯이 리듬도 박자에서 나옵니다.
이기다
비트는 음악의 가장 기본적인 측정입니다. 이는 노래나 음악 순서의 템포(속도 또는 속도)를 의미합니다. 비트는 기본적으로 반복 내에서 패턴과 그루브를 만드는 소절을 세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3/4 마디는 노래가 끝날 때까지(또는 다른 마디가 끼어들 때) 반복적으로 1-2-3으로 계산됩니다. 마찬가지로 4/4 측정값도 일반적으로 반복적으로 1-2-3-4로 계산됩니다.
조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