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계 미국인 문화는 다각적이지만 지난 세기 미국 문화에 대한 뚜렷한 기여는 음악적이었습니다. 블루스, 재즈, 랩은 세계적인 현상이 되었지만 각각은 그 기원이 흑인이었습니다. 각각의 경우에 민속무용이나 대중무용은 음악 형식의 발전에 필수적이었습니다 입찰 제안서.
춤
아프리카 춤과 동작의 간략한 역사와 전통은 의사소통에 중점을 둡니다. worldartswest.org에 따르면 아프리카 음악은 실제로 해당 문화권 주민들의 삶의 방식입니다. 음악은 삶의 경험을 표현하는 데 사용됩니다. 아픈 개인을 치료하는 방법; 농작물의 성장을 장려하는 신을 향한 기도 방식; 이야기를 전하고 아프리카 문화의 전통을 전파하는 방법과 함께.
의식
의식 춤은 아프리카 역사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worldartswest.org에 따르면 음악의 가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아프리카 생활의 모든 측면을 포괄해 왔습니다. 상징적 춤이 포함된 의식에는 유년기에서 성인기로의 전환, 공동체 내 지위의 변화, 결혼과 같은 사회적 변화 등이 포함됩니다.
노예 제도
아프리카에서는 음악이 일상생활에서 필수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아프리카인들은 출생, 결혼, 기타 통과 의례와 같은 특별한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음악을 사용했습니다. 또한 그들은 이를 사용하여 농작물 심기 및 수확과 같은 일상적인 이벤트를 에뮬레이션합니다. 노예 상인들이 아프리카인들을 아메리카 대륙으로 데려왔을 때, 노예들은 자신들의 뿌리에 가까이 머물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노예 주인은 춤을 금지했습니다. 춤의 정의는 발을 올리는 것이었기 때문에 노예들은 팔을 흔들고 몸통을 흔들며 질질 끄는 동작을 사용하여 적응하고 시작했습니다.
민스트럴 쇼
플랜테이션 댄스는 곧 민스트럴 쇼를 통해 무대에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으로 아프리카계 미국인 댄스가 백인 청중에게 상당한 양으로 소개되었습니다. 흑인과 백인 공연자들이 민스트럴 쇼를 작곡했습니다. 그들은 종종 흑인 인구를 게으르고 무지한 것으로 묘사하면서 조롱했습니다. 백인 공연자들은 아프리카계 미국인 역할을 할 때 검은 얼굴을 했습니다. 비록 흑인 공연자들은 자신들의 문화를 이용하여 그림을 그리며 독창적인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보드빌은 결국 민스트럴 쇼를 대체했고,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이 자유와 평등한 권리를 얻으면서 민스트럴 쇼는 완전히 사라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