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처음으로 문신을 하기로 결정했을 때, 저는 두 가지 이유로 아버지와 이야기를 나누고 싶었습니다. 1) 아버지는 잉크가 많고 아버지가 저에 대해 어느 정도 통찰력을 갖고 계실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2) 그가 추천한 타투샵이 어디인지 알고 싶었다. 알고 보니, 우리 아버지는 자신의 일이 가장 험난한 곳에서 어떻게 이루어졌는지에 대해 조언할 만한 것이 별로 없었습니다. 나의 첫 번째 문신은 내가 스스로 처리해야 할 것이었습니다 구래동두피문신.
수년에 걸쳐 몇 사람에게서 들었던 응접실의 이름이 있었는데, 실제로 숙제를 하지 않은 채 나는 그 응접실에서 잉크를 받기로 결정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사업에 착수할 시간이었다. 잡담도 없었고, 프론트 데스크에는 사진 바인더로 포트폴리오가 놓여 있었고, 벽은 텅 비어 있었고, 겨자색의 짙은 노란색만이 유일한 분위기였습니다. 약 2시간 후 지갑이 조금 가벼워진 나는 집으로 운전하여 내가 한 일을 부모님께 보여드리게 되어 기뻤습니다.
우리 가족은 실제로 이 작품을 좋아했지만, 아버지를 다시 돌아오게 만든 것은 내가 문신을 한 곳을 알아낸 것이었습니다.
“거기는 나쁜 놈들만 들어가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지 않는 곳이죠.”
‘문신 시술소’라는 용어가 오늘날 현대 바디 아트 세계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종류의 용어인지 여부 에 대해 열띤 논쟁을 불러일으킨 것은 문신에 대한 이러한 해석입니다 . 어떤 사람들에게는 이 곳이 초초하고 불미스러운 느낌을 주는 구식 장소를 묘사합니다. 디자인과 문신 스타일도 전통적이며 과거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응접실’은 단순히 담론이나 상업이 이루어지는 공간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왜 중요합니까? 글쎄, 바디 아트는 문신과 피어싱이 이전과 같은 면밀한 조사와 조롱 하에서 볼 수 없는 약간의 황금 시대에 있습니다. 다양한 산업 분야의 전문가들이 세상을 바라보는 가운데 자신의 ‘일’을 자신있게 입습니다. 반향에 대한 두려움이 없으며 바디 아트에 대한 낙인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약해지기 시작했습니다. 문신 및 피어싱을 제공하는 대부분의 시설에서는 공예의 미래를 구별하는 방법으로 ‘팔러’ 대신 ‘스튜디오’라는 용어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STUDIO는 예술 창작의 아이디어와 창작 공간의 중요성을 전체적으로 구현합니다.
현대 바디 아트는 또한 ‘고객’ 에게 제공하는 경험 측면에서 더 높은 수준을 추구하고 있지만 ‘고객’에 대한 표준이 되기 시작한 또 다른 용어입니다. 중요한 것은 무엇을 구매하느냐가 아니라 무엇에 투자하느냐입니다. 조명은 더 밝고 매력적입니다. 포트폴리오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신중하게 구성됩니다. 문신 예술가와 피어싱 전문가는 정확성과 안전성을 높이는 동시에 바디 아트에 대한 헌신을 구현하는 최고급 도구를 사용하여 작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스튜디오에서는 맞춤형 잉크 및 피어싱과 관련하여 고객을 ‘큐레이션’ 의 세계로 안내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 당신은 단지 들어가서 ‘무엇이든’ 얻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개인적인 것이든 다른 것이든 이야기를 전달하기 위해 조각과 보석을 만드는 것입니다.
가끔 나는 몇 년 전에 갔던 문신 가게에 대해 아버지와 이야기를 나눕니다. 웃기게도 그는 나에게 다음과 같은 점을 재빠르게 지적했습니다.
“여기는 미용실이 아니라 문신 스튜디오입니다. Mujeres (여성을 위한 스페인어)는 미용실에 가서 이발을 합니다.”
현대 바디 아트 운동은 문신과 피어싱을 몇 단계 더 발전시키려는 노력을 통해 그 역할을 다한 것 같습니다. 그러나 진보에는 항상 과거에 대한 존경이 수반된다는 점을 지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바디 아트 및 개조 분야의 전설적인 인물들은 비록 간접적이기는 하지만 여전히 영향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업계의 새로운 시대를 향한 현재의 추진에 구체화된 것은 바디 아트를 홍보하고 추진하려는 그들 자신의 선구적인 노력입니다.